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기획재정부 블로그 공식 운영 가이드 (공지 사항)

기획재정부 블로그 공식 운영 가이드 (공지 사항)


1. 진실 (Truth)


- 오직 사실만을 이야기하며, 실수가 있을 경우 진정으로 인정하고 신속하게 대처한다.

2. 신속 (Swiftness)


- 기획재정부와 관련된 정보(Good & Bad News)를 항상 빠르게 전달한다.

3. 흥미 (Interest)


- 생동감있고 흥미로운 컨텐츠로 온라인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.

4. 소통 (Communication)


 - 소통의 벽을 없애고 독자들의 참여공간을 만들어 함께 한다.
 - 모든 댓글에 신속히 반응하고 기계적인 코멘트가 아닌 인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




기획재정부 블로그 댓글, 트랙백 정책

댓글과 트랙백은 기획재정부 블로그 방문자들게 전 게시판 자유 열람을 원칙으로 합니다. 방문자분들과 대화의 장벽을 낮추기 위한 방침이지만 몇몇 불건전한 대화에 의해 기관 이미지 손상 및 타 방문자에게 피해를 주는 위험도 함께 따르게 될 것입니다. 따라서 실시간 트래킹을 통해 댓글, 트랙백 정책에 어긋나는 댓글이나 트랙백은 자동 삭제조치 할 예정입니다. 아래 "자동 삭제 이유"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자동 삭제 해당 사항


∙ 해당 포스트와 무관한 댓글일 경우(기관관련 문의성 댓글 제외)∙ 광고성 댓글이나 트랙백을 전송한 경우
∙ 악의적 의도, 욕설, 외설 그리고 참여자 모독성 내용이 포함된 경우
∙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명백히 침해한 경우
∙ 부적절한 링크나 광고로 유도하는 HTML 코드를 삽입한 경우
∙ 확인되지 않는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내용으로 블로그내 소통을 방해하는 경우




기획재정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정책

기획재정부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.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복제, 배포, 전송이 가능합니다. 각 콘텐츠에 표기되는 Creative Commons License의 표시를 확인하시고 콘텐츠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CCL 표시 설명 - 출처: Creative Commons Korea (www.cckorea.org)